MyEPS: 호텔 관리 및 직원들을 위한 중앙 집중형 커뮤니케이션 도구
MyEPS는 비즈니스 및 생산성 카테고리에서 eProductive Limited가 개발한 무료 Android 앱입니다. 이 앱은 호텔 직원과 경영진 간의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원활하게 돕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 앱은 직원과 경영진이 상호작용할 수 있는 간단하고 중앙 집중화된 위치를 제공하여 휴가 요청, 결근 요청 및 공지사항을 통한 정보를 가능하게 합니다. 또한, 이 앱은 직원들에게 개인화된 목표, 상장 및 교육 인증서를 제공합니다. 게다가, 사용자는 자신의 집에서 중요한 문서와 비디오를 볼 수 있습니다.
경영진은 더 큰 가시성을 누릴 수 있으며, 원격으로 ATR 요청에 응답하고 고급 보고서 스위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세련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는 호텔 직원과 경영진이 연락하고 연결되는 것을 쉽게 만들어줍니다. MyEPS는 영국과 유럽의 호텔에서 사용되고 있는 EPS 시스템과 완벽하게 통합되어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MyEPS는 호텔 직원과 경영진 간의 커뮤니케이션을 간편하게 해주는 사용하기 쉬운 도구입니다.